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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울시전자상거래센터] 전자상거래 소비자피해에 최대 20만원 지원!
서울시전자상거래센터 조회수:59 203.142.217.230
2017-10-19 10:27:00

안녕하세요

서울시전자상거래센터입니다.

 

전자상거래 이용 중 대금을 지불하였으나

물품을 받지 못하고

사업자와 연락이 되지 않아 피해를 입은 소비자를 대상으로

피해 금액에 대해 최대 20만원까지 지원하는

'전자상거래 소비자피해 긴급구제사업'을 실시합니다!

 

신청기간은 2017년 10월 31일(화)까지로

피해입으신 분들은 서두르세요!

 

지원대상: 2016. 8. 1.~2017. 6. 30 간 발생한 전자상거래로 피해를 입은 자

(*우선지원 대상: 기초수급자, 장애인, 한부모가전, 만 19세 이하, 만 65세 이상)

 

제출서류: 구매이력(구매여부, 일자 확인 가능),

신고/상담이력(신고-경찰 사실확인원, 상담-소비자단체, 서울시전자상거래센터)

 

 

 

신청접수: 서울시전자상거래센터 (http://ecc.seoul.go.kr)

 

 

2017 전단지.jpg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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